엔겜에서 원년멤들 그렇게 퇴장시켜놓고 이제와서 어쩔건지 모르겠음 ㅠ
영화를 사랑하는 이들한테 디플 드라마도 보게끔 지들이 반 강제적으로 스케쥴을 짰으면서
그게 제대로 안통하니까 원년멤 다시 데리고 오는 모양새라
솔직히 솔로 무비들 잘만 만들어놨으면 되는데 그놈의 멀티버스때문에 하..
둠데도 어쩔 수 없이 멀티버스로 진행될텐데 난 진짜 이게 너무 싫어
개연성 1도 없이 그냥 다른세계면 ok로 퉁칠 수 있다는게
엔겜에서 원년멤들 그렇게 퇴장시켜놓고 이제와서 어쩔건지 모르겠음 ㅠ
영화를 사랑하는 이들한테 디플 드라마도 보게끔 지들이 반 강제적으로 스케쥴을 짰으면서
그게 제대로 안통하니까 원년멤 다시 데리고 오는 모양새라
솔직히 솔로 무비들 잘만 만들어놨으면 되는데 그놈의 멀티버스때문에 하..
둠데도 어쩔 수 없이 멀티버스로 진행될텐데 난 진짜 이게 너무 싫어
개연성 1도 없이 그냥 다른세계면 ok로 퉁칠 수 있다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