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도 이제 포스터북 4권째 됐는데 어떻게 구분해야할지 고민되기 시작함..
원래는 제일 예쁘고 포스터 맘에 들고 좋았던 영화 1권
애니 영화 1권
포스터도 영화도 그냥 그랬던 것들 1권
이렇게 했는데 점점 많아져서 ㅜㅜㅋㅋㅋㅋ
좋아하는 걸로 구분했는데 그러지 말고 특상이랑 특별관 포스터북으로 분리할까 싶기도 하고..
다들 어떤 기준으로 정리하나 궁금함!!
원래는 제일 예쁘고 포스터 맘에 들고 좋았던 영화 1권
애니 영화 1권
포스터도 영화도 그냥 그랬던 것들 1권
이렇게 했는데 점점 많아져서 ㅜㅜㅋㅋㅋㅋ
좋아하는 걸로 구분했는데 그러지 말고 특상이랑 특별관 포스터북으로 분리할까 싶기도 하고..
다들 어떤 기준으로 정리하나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