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엔 두 아이디 다 상하반기 둘다 아티스트햇는데 올해 진짜 안갔네
그나마도 최근에는 정부쿠땜에 독립영화관 가니까...
근데 뭐 뱃지받는편도 아니라 꼭 안채워도되긴함 쿠폰줘서 채우는건데 억지로 예매하는거나 쿠폰받는거나
작년엔 두 아이디 다 상하반기 둘다 아티스트햇는데 올해 진짜 안갔네
그나마도 최근에는 정부쿠땜에 독립영화관 가니까...
근데 뭐 뱃지받는편도 아니라 꼭 안채워도되긴함 쿠폰줘서 채우는건데 억지로 예매하는거나 쿠폰받는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