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phantom4869x/status/2060347928536047719?s=46&t=42tiB-x-G46K2xTPrw0J1A
내 기준 너무 큐티뽀짝해서 쫌 더 단정한 거 원하긴 하는뎈ㅋㅋㅋ 저런 형태로 해두니까 또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해서 키링으로 달고 다니고 싶다....
https://x.com/phantom4869x/status/2060347928536047719?s=46&t=42tiB-x-G46K2xTPrw0J1A
내 기준 너무 큐티뽀짝해서 쫌 더 단정한 거 원하긴 하는뎈ㅋㅋㅋ 저런 형태로 해두니까 또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해서 키링으로 달고 다니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