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로보랑 싸웠으면 긴장감이나 포스는 있었을듯 포스도 없고 이건 뭐..그리고 슈퍼맨때도 느낀건데 캐릭터 쎈걸 맞추려는걸 너무 너프 너프 시켜서 맞춰서 중간에 흥이 잘 안나캐릭터를 어케하면 너프줘서 밸런스 맞출까가 아니라 걍 빌런 쎈놈을 데려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