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각본 이게 최선이었니 디씨야?
영화 보는 내내 배우 연기력 좋다고 느꼈는데 각본이 너무 아쉬워
개연성 좀 얼레벌레여도 재미만 있으면 괜찮은데 재미면에서도 크게 장점을 못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