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해줘서 5일이나 버틸 수 있는거였겠지...독 걸린 상태에서 엄청 뛰고 전투까지 했는데 그렇게 오래 버틸 수 있었을리가ㅠ가토리 아저씨 없었으면 아무리 그로구가 치료했어도 진짜 이별 직전이었다는게 너무... 다신 굿바이키드 이지랄 하지마라 이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