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중반까진 ㄱㅊ았는데 후반부터 엄..그래 그럴 거 같았다 하면서 보다가 엔딩 너무 공수치와서 악...아악 거리면서 봄 ㅠ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뭔가 둘이 안싸우고 잘살까..는 모르겠고 저러다가 또 잊고 싸울거같냐 라는 생각이 듬 ㅠㅋㅋㅋㅋㅋㅋ남주 트라우마?아니 뭐 번아웃때문에 담배 피던거 끊고 사고 트라우마? 극복한거지 또 다른 연유로 싸울거같아 흠...
왕영로는 이뻤다...끝
일단 중반까진 ㄱㅊ았는데 후반부터 엄..그래 그럴 거 같았다 하면서 보다가 엔딩 너무 공수치와서 악...아악 거리면서 봄 ㅠ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뭔가 둘이 안싸우고 잘살까..는 모르겠고 저러다가 또 잊고 싸울거같냐 라는 생각이 듬 ㅠㅋㅋㅋㅋㅋㅋ남주 트라우마?아니 뭐 번아웃때문에 담배 피던거 끊고 사고 트라우마? 극복한거지 또 다른 연유로 싸울거같아 흠...
왕영로는 이뻤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