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전엔 아 패스트푸드점 들러서 감튀랑 텐더 사가야지
아니다 오늘은 콜팝 먹을까? 세개 다 사서 시작하기전에 빨리 먹어버릴까?
아 오늘은 그냥 팝콘 먹을까?
너무 많나? 걍 커피랑 사탕 정도만 사갈까?
이러다가 걍 여러군데 들러서 먹고싶은거 한바가지 삼
그러고 결국은 영화관 가서 입벌리고 집중하느라 커피만 쪼록마심
샹 이럴거면 커피만 사지...; <이 생각 한게 한두번이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영화관 갈땐 욕심쟁이가 돼...
아니다 오늘은 콜팝 먹을까? 세개 다 사서 시작하기전에 빨리 먹어버릴까?
아 오늘은 그냥 팝콘 먹을까?
너무 많나? 걍 커피랑 사탕 정도만 사갈까?
이러다가 걍 여러군데 들러서 먹고싶은거 한바가지 삼
그러고 결국은 영화관 가서 입벌리고 집중하느라 커피만 쪼록마심
샹 이럴거면 커피만 사지...; <이 생각 한게 한두번이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영화관 갈땐 욕심쟁이가 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