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 1회가 진짜로 말이 되는건가... 근데 5일 지나니까 뭐 어쩔수도 없어서 나도 그렇고 수긍하고 다들 하는게 너무 슬퍼짐.. 얘네가 또 말도 안되는 짓해도 배급사나 관객이 진짜 어쩔수가 없구나 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