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심크크 취켓으로 용포프 프라임석 했는데 하.. 솔직히 잡ㅇ르 줄 몰랐는데 잡으니까 취소하긴 아깝고
내 첫 용포프 만도랑 함께 하면 좋아서 가려는데 새벽두시?? 내 집은 수원?? 빼박 노숙
거기다 지난 주 토요일에 용아맥도 심크크하고 왔다고..
지지난 주 토요일은 다른 영화로 용산 씨집 심야뛰고 3시간 기다리고 첫차타고왔따고.. ㅠㅠ
그저 체력이슈로 눈물이
어쩌다 심크크 취켓으로 용포프 프라임석 했는데 하.. 솔직히 잡ㅇ르 줄 몰랐는데 잡으니까 취소하긴 아깝고
내 첫 용포프 만도랑 함께 하면 좋아서 가려는데 새벽두시?? 내 집은 수원?? 빼박 노숙
거기다 지난 주 토요일에 용아맥도 심크크하고 왔다고..
지지난 주 토요일은 다른 영화로 용산 씨집 심야뛰고 3시간 기다리고 첫차타고왔따고.. ㅠㅠ
그저 체력이슈로 눈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