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할거없고 뻔하다..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꼭 "배우가 예쁘지도 않다"는 말을 붙임
여자배우가 예쁘지도 않아서 굳이 왜 만든 영화인지 모르겠다<< 문장 자체가 존나 이상하잖아 뭔상관이냐고 대체
그리고 여성히어로 영화는 대중들이 보고싶어하지 않는다는 소리는 진짜 지들이 뭔데 처하는거지..?
아니 이 소리 한남 유튭댓으로 봤을때도 어이없었는데 양남들도 똑같은 소리 하더라
난 어떤 퀄로 나오든 여히어로 영화 계속 보고싶다고
솔직히 남히어로물은 이미 차고넘쳐서 망작도 한가득인데 여히어로물은 왜 그러면 안됨? ㅅㅂ 눈치 보지 말고 팍팍 나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