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줬다며? 난 없어서 무쿠 씀 ㅠㅠ
오티는 받고 고민하다 삼티 받았는데
아카는 패스하려고
삼티도 딱히 이쁘지는 않다
난 재밌게 봤는데 굿즈들이 뭔가 애착이 안생기네

로고 귀여움

제목에 금박 처리
되게 금 느낌ㅋㅋ 촌스려

아래 릴리 패드에 사선 홀로그램
뒷면 뭔가 휑함

제목이랑 아래 릴리패드 화면에 스코딕스 처리


쿠폰 줬다며? 난 없어서 무쿠 씀 ㅠㅠ
오티는 받고 고민하다 삼티 받았는데
아카는 패스하려고
삼티도 딱히 이쁘지는 않다
난 재밌게 봤는데 굿즈들이 뭔가 애착이 안생기네

로고 귀여움

제목에 금박 처리
되게 금 느낌ㅋㅋ 촌스려

아래 릴리 패드에 사선 홀로그램
뒷면 뭔가 휑함

제목이랑 아래 릴리패드 화면에 스코딕스 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