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1차때 감상 그대로 가고싶은 그런작품임 ㅋㅋㅋ 너무 좋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마티 슈프림 관을 왜이리 찔끔찔끔 열지
- 16:56
- 조회 2
- 잡담
-
- 서쿠 뜰때마다 아직도 너무 빡침
- 16:54
- 조회 14
- 잡담
-
- 대구아카데미 마지막날 마지막영화가 시라트였음
- 16:53
- 조회 17
- 잡담
-
- 너바나더밴드) 캐나다산(?) 덤앤더머가 말아주는 우정이야기 (ㅅㅍ)
- 16:53
- 조회 11
- 후기
-
- 오늘 토이스토리 슈퍼걸 아카 받았는데 개만족
- 16:52
- 조회 14
- 잡담
-
- 대구한일아 마티 슈프림 삼티를 주면 관을 내 놓거라
- 16:50
- 조회 7
- 잡담
-
- 헤일메리) 근데 덕통 이렇고 오고 덕질하는중이긴함
- 16:50
- 조회 39
- 잡담
-
- 슈퍼걸) 아트카드 받았는데 크립토가 앞면인거 너무 좀 그런다
- 16:49
- 조회 55
- 잡담
-
- 아니 근데 마티슈프림 인간적으로 실관할 수 있는 타임에는 열어줘야하는거 아니냐
- 16:49
- 조회 12
- 잡담
-
- 시라트 부국제때 아맥으로 봤었는데
- 16:48
- 조회 34
- 잡담
-
- 슈퍼걸) 슈퍼걸로 첨봤는데 세계관 자체가 매력적이라 느껴짐
- 16:47
- 조회 29
- 잡담
-
- 밑에 n차 말고 다양한 영화 보는 덬들 있냐길래 .. 원래 6월 끝나고 올려볼려고 했는데 미리 살짝 올려봄 🙄🙄
- 16:46
- 조회 56
- 잡담
-
- 슈퍼걸) 슈퍼남매 덬들아 올해부터 내년까지 영방에 꼭 붙어있어
- 16:44
- 조회 44
- 잡담
-
- 🥕🦅 차주 행사 약 6️⃣개 누적중 (›´-`‹ )낑겨감 👀🥕
- 16:41
- 조회 3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가챠 하고는 싶은데 인터넷으로 사는거 말고 현실 자만추 하고싶 ㅠㅠ
- 16:40
- 조회 5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거 진짜 너무 갖고싶다
- 16:39
- 조회 107
- 잡담
-
- 군체) 전지현 생일 10월이네
- 16:38
- 조회 60
- 잡담
-
- 씨네큐 <여름의 카메라> 2주차 포스터 증정 이벤트
- 16:36
- 조회 24
- 스퀘어
-
- 영자원같은 곳 안 후에 나의 허영심을 위해 가끔 고전영화 예매해서 보러감ㅋㅋ
- 16:35
- 조회 51
- 잡담
-
- 영방 너무 재밌어 첨에는 걍 진짜 영화 물어보러 왔다가
- 16:33
- 조회 1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