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미는 몇번 되지 않았던가? 링클레이터 감독 영화 나오는거 다 좋은데... 그정도 아닌가..? 난 뭔가 모든 영화를 다 본건 아니지만 본거마다 되게 좋던데 뭔가 막 한국에선 엄청 언급이 많이 되는 건 아닌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