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정은 슈퍼걸볼때 어느 중년부부 맨발로 와서 의자에 발올리고 발 만지면서 보더라... ㅎ 뭐 전날 닦으셨겠지요
화장실에서 손 안 씻는 관람객도 많던데ㅜㅠ
거기에 봉지과자 ㅅㅂ 드시러오시나요
영화보는게 아니고? 하나만 먹던가 그냥 빈봉투 구깃거리기라도 안했으면
양쪽에 다 두는거 보다 한쪽만 두는게 나을거 같아서 통로로 가는 나ㅜㅠ
명당은 이제 포기다
화장실에서 손 안 씻는 관람객도 많던데ㅜㅠ
거기에 봉지과자 ㅅㅂ 드시러오시나요
영화보는게 아니고? 하나만 먹던가 그냥 빈봉투 구깃거리기라도 안했으면
양쪽에 다 두는거 보다 한쪽만 두는게 나을거 같아서 통로로 가는 나ㅜㅠ
명당은 이제 포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