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구 영화도 그냥 포스터 맘에 들고 스타워즈 영화는 걍 쭉 봤었기 때문에 본 것 뿐인데 만달로리안 드라마 재탕하는것만으로 디플 뽕뽑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난 둠스데이 개봉 전에 마블드라마 흞어보려고 올해 초 디플 가입했는데
8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로구 영화도 그냥 포스터 맘에 들고 스타워즈 영화는 걍 쭉 봤었기 때문에 본 것 뿐인데 만달로리안 드라마 재탕하는것만으로 디플 뽕뽑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