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난 안면인식에 문제가 있구나하고ㅋㅋㅋ
근데 여태까지 외국인 한정인줄
나 그 아줌마 처음에 얼굴 딱 공개됐을때
그 형사라고 못알아보고
걍 미친 트젠인줄 ㄷㄷ
더 웃긴건 분명 그 형사 나올때
쎄하다고는 느낌ㅋㅋㅋㅋ
근데 여태까지 외국인 한정인줄
나 그 아줌마 처음에 얼굴 딱 공개됐을때
그 형사라고 못알아보고
걍 미친 트젠인줄 ㄷㄷ
더 웃긴건 분명 그 형사 나올때
쎄하다고는 느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