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시간 넘게 1초도 안쉬고 먹는데
팝콘 + 봉지과자 + 뭔가 냄새나는 햄버거 같은거 + 후룹후룹음료
다양하게도 싸와서 쳐드시더라 호텔뷔페인줄?
냄새+소리+핸드폰+잡담
이 모든걸 혼자 다 해냄!!!!!
기억해 극장에 예매한 사람 없다고 해서 관크가 없는건 아님을
아 시발 다음엔 예매일 일주일 전부터 칠성기도라도 올리고 가야되나
두시간 넘게 1초도 안쉬고 먹는데
팝콘 + 봉지과자 + 뭔가 냄새나는 햄버거 같은거 + 후룹후룹음료
다양하게도 싸와서 쳐드시더라 호텔뷔페인줄?
냄새+소리+핸드폰+잡담
이 모든걸 혼자 다 해냄!!!!!
기억해 극장에 예매한 사람 없다고 해서 관크가 없는건 아님을
아 시발 다음엔 예매일 일주일 전부터 칠성기도라도 올리고 가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