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발견할때도 그 스댕알 요람 같은데 들어가있었잖아
난 그게 납치용으로 만든 감금시설 같은거라고 생각했거든 안에선 못열고 밖에서 눌러야만 열리는...
그래서 데리고 나올때는 만달그로구 영화에서처럼 등에 업든지 뭐 걸쳐두고 데리고 나오는 줄 알았는데
뭔가 유모차처럼 뚜껑도 열리고 심지어 밀지 않아도 알아서 비행하길래 ㅈㄴ 신박한 유모차네 라고 생각했거든
근데 보니까 만달로리안이 조종도 하는거 같길래 ...
비행선 같은 개념인건가? 근데 작으니까 리모트컨트롤로 움직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