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스토리 괜찮네 남주 병크만 빼면 여주도 너무 이쁘고 좋은 영화다 싶었는데
막판에 사람들 많은데서 사랑놀이 하니까 갑자기 짜식음ㅋㅋㅋㅋㅋ 그걸 보는 팬들은 뭔죄인거지
이 부분땜에 앞부분 기억 다 날려먹었어ㅋㅋㅋ 그래도 본거는 후회없다 너무 잘봄
진짜 스토리 괜찮네 남주 병크만 빼면 여주도 너무 이쁘고 좋은 영화다 싶었는데
막판에 사람들 많은데서 사랑놀이 하니까 갑자기 짜식음ㅋㅋㅋㅋㅋ 그걸 보는 팬들은 뭔죄인거지
이 부분땜에 앞부분 기억 다 날려먹었어ㅋㅋㅋ 그래도 본거는 후회없다 너무 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