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2주전쯤에 처음봣는데로구 충격적 귀여움에 입덕하고 만달로리안 즌1,2 보바펫까지 눈물흘리면서 봣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애기 존 나 귀여워.... 즌3보러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