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그린스 너무 재밌게 봤는데 그뒤로 본 일영 2개가 나랑 진짜 안 맞는다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16
상자속의양이랑 짝사랑세계.....
올그린스는 일영치고 힙하다고 생각했는데
뒤에 두 작품은 너무 일본스러웠음(n ㅠ
애니까지 끼자면 은혼 요시와라편도 ㅋㅋㅋㅋ 은혼 보다 말아서 이렇게 개빻은 편인줄 몰랐다
올그린스는 일영치고 힙하다고 생각했는데
뒤에 두 작품은 너무 일본스러웠음(n ㅠ
애니까지 끼자면 은혼 요시와라편도 ㅋㅋㅋㅋ 은혼 보다 말아서 이렇게 개빻은 편인줄 몰랐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