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오늘 용포디 조조도 진짜 사람 많았어 그 시간에 진짜로 다들 힘내서 왔다고!!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26
대단하지 않냐고
내가 비록 가서 졸아서 우리애기 애비 구하러 가기전 갑옷 장착한 장면을 못봤다만
그 시간에 사람이 어? 많을정도면 어? 겁나 좌판 잘팔리는거 알면서 어?
대우를 해주란말이야ㅠ
대단하지 않냐고
내가 비록 가서 졸아서 우리애기 애비 구하러 가기전 갑옷 장착한 장면을 못봤다만
그 시간에 사람이 어? 많을정도면 어? 겁나 좌판 잘팔리는거 알면서 어?
대우를 해주란말이야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