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기
준비 다 됐다 수분 섭취는 꼭 신경쓰고
뭐 주워 먹지 말고 제다이는 하면 안되고
(끄덕끄덕)
추울 때는
교사-출발합니다
혹시 무슨 일이 생기면
교사-따라오지 마세요 아버님!
아머러-조심 좀 해달라고 전화가 왔다 이게 몇 번째냐!
https://x.com/gugumads/status/2070002196293554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