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내 눈치 못챔 공연장에서 공수치 와서 귀막았는데 아무도 못보잖아!! 하길랯 개놀람 글고 포스터만 보고 대충 셋이서 짝사랑남 두고 우당탕탕하는 내용일줄 알았는데 전혀 다르더라 감독의 의도를 충실히 따라가는 편..🙄 ㅋㅋㅋㅋㅋㅋ 스즈 진짜 이쁘게 나오더라 합창할때 노래랑 분위기가 좋았음
난 전체적으로 ㄱㅊ게 보고왔는데 일본감성 흐린눈 불가할 정도로 싫어하면 진짜 안맞을듯 뭐만하면 스미마셍
난 전체적으로 ㄱㅊ게 보고왔는데 일본감성 흐린눈 불가할 정도로 싫어하면 진짜 안맞을듯 뭐만하면 스미마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