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러 갔는데 직원이 이거 뭐냐 물어서 공지에 이 지점 적혀있는데 모른다고요?하니까 직원들 다 모여서 뭐라뭐라하더니 오늘 내일중으로 들어올것 같다는데 원래 이렇게 아무것도 모른 상태에서 물건 받는거야?진짜 들어오는건 맞나 그냥 인터넷으로 살까.....
잡담 원래 굿즈 입고되는거 지점은 몰라?
10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러 갔는데 직원이 이거 뭐냐 물어서 공지에 이 지점 적혀있는데 모른다고요?하니까 직원들 다 모여서 뭐라뭐라하더니 오늘 내일중으로 들어올것 같다는데 원래 이렇게 아무것도 모른 상태에서 물건 받는거야?진짜 들어오는건 맞나 그냥 인터넷으로 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