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씨 캐들중에 뱃숲을 유구하게 좋아해서 나오면 무조건 보는데 이번 리부트에서 히트비젼 쏠때 연출이 임팩트가 적어서 아쉽...
히트비전은 잭스나버젼이 난 최고였던듯
쓰기 전이나 후로 눈동자 주변부터 붉게 달아오르면서 인외 느낌도 제대로 나는데다 광선도 엄청 힘있게 쫙 나오는데 오늘 슈퍼걸은 눈동자만 뙇 빨개져서 영 아쉬웠어 빨리 훅훅 지나가서 그런가
이런 연출 ㅠ
디씨 캐들중에 뱃숲을 유구하게 좋아해서 나오면 무조건 보는데 이번 리부트에서 히트비젼 쏠때 연출이 임팩트가 적어서 아쉽...
히트비전은 잭스나버젼이 난 최고였던듯
쓰기 전이나 후로 눈동자 주변부터 붉게 달아오르면서 인외 느낌도 제대로 나는데다 광선도 엄청 힘있게 쫙 나오는데 오늘 슈퍼걸은 눈동자만 뙇 빨개져서 영 아쉬웠어 빨리 훅훅 지나가서 그런가
이런 연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