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만달도 존잼으로 보고 n차 찍었지만 솔직히 메인빌런이 너무 후져서 이게 볼수록 아쉬운점이 눈에 거슬리더라고ㅠㅋㅋㅋ 어떻게 메인빌런이 비만지렁이 둘...
잡담 빌런이 캐릭터적으로도 멋있어야하고 외형도 멋있어야됨 솔직히
10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만달도 존잼으로 보고 n차 찍었지만 솔직히 메인빌런이 너무 후져서 이게 볼수록 아쉬운점이 눈에 거슬리더라고ㅠㅋㅋㅋ 어떻게 메인빌런이 비만지렁이 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