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도라고 부르다가 시즌1 마지막에 딘 자린이라고 이름 나옴
베이비요다라고 부르다가 시즌2 중간에 그로구라고 이름 나옴
딘 자린네 애기니까 그로구 자린이구나 했는데 시즌3 마지막에 딘이 성이라 딘 그로구라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애비만 성을 앞에다 쓰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
만도라고 부르다가 시즌1 마지막에 딘 자린이라고 이름 나옴
베이비요다라고 부르다가 시즌2 중간에 그로구라고 이름 나옴
딘 자린네 애기니까 그로구 자린이구나 했는데 시즌3 마지막에 딘이 성이라 딘 그로구라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애비만 성을 앞에다 쓰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