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밤에 잠 설치고 어제 영화 3편 봤는데 집에 돌아와서 구토 5번 함 저녁 먹은 것도 없고 음료만 마셨는데 ㅠㅠ 새벽 내내 끙끙 앓다가 이제 좀 괜찮아졌어 컨디션 안좋을 때 여러편 보는 건 지양해야겠어
잡담 컨디샨 안좋을 때 영화 여러편 보는 거 안되겠더라
115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날 밤에 잠 설치고 어제 영화 3편 봤는데 집에 돌아와서 구토 5번 함 저녁 먹은 것도 없고 음료만 마셨는데 ㅠㅠ 새벽 내내 끙끙 앓다가 이제 좀 괜찮아졌어 컨디션 안좋을 때 여러편 보는 건 지양해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