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만 맘에들고 다른 히어로 캐디도 너무 1회성 조연같고고구마 계속되고 근데 빌런의 개씹새끼짓이 보이니까 확 몰입도 올라감 ㅅㅂ 애기를!!빌런은 ㄹㅇ 개새끼여야 재밌거든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