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전성기 마블을 훨씬 더 재밌게 봄 지금도 나올때마다 보고있음
디씨는 워너가 삽질 ㅈㄴ 했고 좀 못만들기도 함 수스쿼 보면서 한숨 푹푹 쉬다 엔딩곡만 건지고 나오기도 함
그런데 마블이랑 디씨 평론이 저렇게 차이날 정도인가? 하면 모르겠는거
어벤1 가오갤 윈솔 라그나로크 이런거 얘기하는거 아니곸ㅋㅋㅋ 솔직히 전성기때도 적당히 재밌는 평작인게 더 많았는데 희한하게 점수는 참 후하다고 생각했음 요즘은 좀 덜한거 같긴 한데ㅇㅇ
개인적으로 난 블랙아담이나 아쿠아맨2 슈퍼걸 같은거만 해도 걍 평잼으로 봤고 아쉬운점도 있는데 이게 마블 전성기때의 평작들이랑 비교해서 그렇게까지 ㅈㄴ 별로인가? 하면 아무리 생각해도 그정돈 아닌거 같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