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이제까지 온갖 히어로물에서 할수있는 장면들 쥐어짜서 남자히어로로 다 찍어놨잖아 이제 신선한 장면이 솔직히 어딨음 할만한건 거의 다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자히어로물이라는거 자체로 조금이라도 신선한건데 여성히어로물에만 맨날 장면이 뻔하다 어쩐다 남성 열화판 취급하는거 개빡침 진작에 갈라먹으면서 찍었으면 여성히어로물에도 새로운 연출이나 장면 많이 나왔겠지ㅡㅡ
잡담 ㅅㅈㅎ 여성히어로물 좀 뻔한 장면 있는것도 사실이긴한데 이거야말로 억울한게
151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