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밖에 안되긴 하지만 몇년에 한번 영화관 갈까말까인데 그로구에 미쳐서ㅜㅜ
원래 그로구스월드에서 안 울었는데 오늘은 넘 슬픈곀ㅋㅋ
애비가 고키드 할때부터 눈물좔좔
애기가 애비 구하러갈때 안젤란족 우주선 타자나
그거 착륙할때 우주선 앞 유리로 보이는 아가가 너무 귀엽더라ㅜㅜ
애기진짜 다컸어ㅜㅜㅜㅜㅜ
애비 진짜 앞으로 고키드 금지 묫자리찾기 금지임 ㅠㅠㅠㅠㅠ
둘이 천년만년 행복해라ㅠㅠㅠㅠ 로타도ㅜㅜㅜㅜ
막차 감상평 : 애비가 섹시하고 애기가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