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메이크 영화네
원작 영화도 우리나라에 개봉했었나봐 원작 제목으로 검색하니까 시사회 후기가 있음ㅋㅋ
오늘 서쿠로 봤는데 중간중간 깜짝 놀래키는 씬들 있는 거 말고는 엄청 무섭거나 하진 않았어 근데 놀래키는 씬은 쫄보라 그런지 개놀람.. 소리 지를 뻔 했지모야ㅋㅋㅋ
뒤로 갈수록 살짝 지루한 감은 들었음 미스테리하고 공포스러움을 강조하려고 그랬는지 비슷한 분위기가 좀 반복되는 느낌? 그래도 재미가 아예 없진 않았어
아무튼 결론은 신민아가 너무 예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