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음악 너무 생략해서 현실감은 있는데 지루했어
남녀유망주들 모아놨는데 잘하긴하는데 쪼?가있고 음악없이 대사 연기만으로 커버하긴 힘든실력이었어 원래잘하는 사람들인데기대이하였다
괴물의 세련됨을 못따라감 한단계아래정도? 피아노칠때 첫음도 넘 일본스러워서 헛웃음남
망작은 아닌데 담긴취지에비해 진짜 고루하고 애매함 배우보는맛엔 볼만함
눈동자는 생각보다 재밌어서 포스터 취소한거 후회중임
남녀유망주들 모아놨는데 잘하긴하는데 쪼?가있고 음악없이 대사 연기만으로 커버하긴 힘든실력이었어 원래잘하는 사람들인데기대이하였다
괴물의 세련됨을 못따라감 한단계아래정도? 피아노칠때 첫음도 넘 일본스러워서 헛웃음남
망작은 아닌데 담긴취지에비해 진짜 고루하고 애매함 배우보는맛엔 볼만함
눈동자는 생각보다 재밌어서 포스터 취소한거 후회중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