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진 다 빠져서 퇴근하고 들어온다던가..ㅋㅋ 하는 모습이 너무 좋음 크립톤어 못알아들어서 횡설수설하는것도 귀엽고 근데 또 듬직하긴 ㄹㅇ 듬직해서 너무 좋음 캐릭터성 너무 잘 잡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