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걸) ㅅㅍ 이 세계관 슈퍼맨은 진짜 인간미 가득해서 너무 좋아 https://theqoo.net/movie/4256121804 무명의 더쿠 | 22:08 | 조회 수 79 마지막에 진 다 빠져서 퇴근하고 들어온다던가..ㅋㅋ 하는 모습이 너무 좋음 크립톤어 못알아들어서 횡설수설하는것도 귀엽고 근데 또 듬직하긴 ㄹㅇ 듬직해서 너무 좋음 캐릭터성 너무 잘 잡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