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시간 맞춰놓고 00 되자마자
제출 눌러서 난 당연히 될 줄 알았는데
내가 넘 사이비들을 얕봤어ㅠㅠㅋㅋㅋㅋㅋㅋㅋ
어헝 난 이거 될 줄 알고 토욜 조조 안잡았는데
지금 눈물 흘리면서 cgv 관계자들에게 제발
마지막의 마지막의 마지막으로
4dx 열어달라고 싹싹 빌고픈 맘 ㅜㅜㅋㅋㅋㅋㅋ
서버시간 맞춰놓고 00 되자마자
제출 눌러서 난 당연히 될 줄 알았는데
내가 넘 사이비들을 얕봤어ㅠㅠㅋㅋㅋㅋㅋㅋㅋ
어헝 난 이거 될 줄 알고 토욜 조조 안잡았는데
지금 눈물 흘리면서 cgv 관계자들에게 제발
마지막의 마지막의 마지막으로
4dx 열어달라고 싹싹 빌고픈 맘 ㅜ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