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넷플영화 그 자체라 뭐라 할 말이 없네... ㅋㅋㅋㅠㅠㅠ
나름 볼거리도 많고 재미가 없는 건 아닌데 각본이 너무 구리다
숀 레비는 이것보단 프리가이가 훨씬 나은 듯
라레놀은 연기력이 나쁜 배우가 아닌데 연기력이 아까운 영화들만 골라 하는 게 아쉬움...
어린 소년 나오는 것도 그렇고 어째 스타파이터가 이거랑 비슷할 것 같단 느낌이 드는데 이것보단 재밌었으면 좋겠다 제발
나름 볼거리도 많고 재미가 없는 건 아닌데 각본이 너무 구리다
숀 레비는 이것보단 프리가이가 훨씬 나은 듯
라레놀은 연기력이 나쁜 배우가 아닌데 연기력이 아까운 영화들만 골라 하는 게 아쉬움...
어린 소년 나오는 것도 그렇고 어째 스타파이터가 이거랑 비슷할 것 같단 느낌이 드는데 이것보단 재밌었으면 좋겠다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