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티는 아직 못찍어서
아카를 많이 고민했는데 걍 오늘 받고 둘다 끝내는걸로 ㅇㅇ
특전은 하나같이 존예라 대만족... 영화는 사실 디클 때부터 3연타로 평타와 슴슴 어딘가임
그래도 특전의 노예라 재밌게 달림
토이스토리는 지난주부터 받을 건 다 받은 것 같아서 하차할까봐
슈퍼걸은 좀더 생각해보고...



삼티는 아직 못찍어서
아카를 많이 고민했는데 걍 오늘 받고 둘다 끝내는걸로 ㅇㅇ
특전은 하나같이 존예라 대만족... 영화는 사실 디클 때부터 3연타로 평타와 슴슴 어딘가임
그래도 특전의 노예라 재밌게 달림
토이스토리는 지난주부터 받을 건 다 받은 것 같아서 하차할까봐
슈퍼걸은 좀더 생각해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