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특별관 열리는게 점점 바껴서 예전보다 풀관 안열고 교차해주는 빈도수가 늘긴했는데
진짜 아무리그래도 거진 3주차부터 계속 이렇지 않음?ㅋㅋㅋㅋ
개웃기다...... 샤갈 1주차부터 풀관 주지
조크크 심크크로만 3주넘게 달릴줄이야
물론 특별관 열리는게 점점 바껴서 예전보다 풀관 안열고 교차해주는 빈도수가 늘긴했는데
진짜 아무리그래도 거진 3주차부터 계속 이렇지 않음?ㅋㅋㅋㅋ
개웃기다...... 샤갈 1주차부터 풀관 주지
조크크 심크크로만 3주넘게 달릴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