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개봉이라 써있던데
예고편 한번 봤더니 틈 날때마다 보고싶은 마음이 계속 밀려옴ㅋㅋㅋㅋㅋ
찾아보니까 강아지 끝까지 무사하다는거 보고나서 더 그런듯ㅋㅋㅋㅋㅋ
솔직히 동물 관련 영화치고 나는 안재밌는 영화는 없었던거 같아서
난 진짜 강아지가 환생해서 주인찾아가는것도 재밌고 마음이도 옛날에 재밌게봤고 ㅋㅋㅋ
가을 개봉이라 써있던데
예고편 한번 봤더니 틈 날때마다 보고싶은 마음이 계속 밀려옴ㅋㅋㅋㅋㅋ
찾아보니까 강아지 끝까지 무사하다는거 보고나서 더 그런듯ㅋㅋㅋㅋㅋ
솔직히 동물 관련 영화치고 나는 안재밌는 영화는 없었던거 같아서
난 진짜 강아지가 환생해서 주인찾아가는것도 재밌고 마음이도 옛날에 재밌게봤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