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돌비 첫눈했는데 처음에 틀어주는 돌비 홍보영상(?)부터 신기하더라 ㅋㅋㅋ
롯시 광음도 슈퍼걸 모든관이 광음이라 본의아니게 광음으로 봤는데 사운드 짱짱하니 좋았음ㅋㅋㅋ 우주선 착륙하고 이륙하는 장면에서 의자에 진동 쎄게오고 난리나서 포디 같고 재밌드라ㅋㅋㅋ
암튼 돌비 포스터가 진짜 간지나고 예쁜거 같음 ㅠ 1주차 포스터도 간지bb
그리고 아카는 특이하게 앞면이 크립토인데 ㄱㅇㅇ ㅋㅋㅋ
분량적어서 아쉬웠는데 여기에라도 크게 박아놔서 좋다 ㅎㅎ 울 용맹강쥐 굿즈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