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이내는 너무 텀이 짧고 일주일 이상은 금단현상 올거같은데 일주일이 n차 주기로 딱인거 같음 이미 3차부터는 용포프 보러가서도 졸아가지고 내가 거기에 있는거 자체로 의의를 가진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