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쿠로 봤는데 만족!!! ㅎㅎ스릴러 좋아하면 봐도 좋을듯 연출이 긴장감 있어서 몰입해서 봤고 깜짝깜짝 놀라는 부분들이 꽤 있었어 (내기준) 귀신보다 스릴러류를 더 좋아해서 난 재밌게 잘보고 나왔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