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다 나 아무런 정보없이봐서 아임유어파더 이거 스포없이봐갖고... 화면붙들고 소리질렀잖아 ㅠㅠㅠㅋㅋㅋㅋ
그리고 루크한테 감정이입하면 눈물좔좔임ㅠㅠㅠㅠㅠㅠ 주인공한테 넘 하네 거 ㅠㅠㅠㅠㅠ 789를 왜 싫어하는지 좀 알것도 같고..
아나킨.. ㅎ ㅏ 얘도 할말만타ㅠㅠㅠㅠㅠㅠㅠ
세계관이 오타쿠 자극하는건 말모고 요즘 스워덕질하느라 도파민 맥스야
아직 파생작들은 보지도 못했는데!
그리고 루크한테 감정이입하면 눈물좔좔임ㅠㅠㅠㅠㅠㅠ 주인공한테 넘 하네 거 ㅠㅠㅠㅠㅠ 789를 왜 싫어하는지 좀 알것도 같고..
아나킨.. ㅎ ㅏ 얘도 할말만타ㅠㅠㅠㅠㅠㅠㅠ
세계관이 오타쿠 자극하는건 말모고 요즘 스워덕질하느라 도파민 맥스야
아직 파생작들은 보지도 못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