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캐릭터 쓰는 거 보고 경악함 뭐 이렇게 하는 게 없어 근데 또 특출 분량 제이슨 모모아마저 딱히 뭐 안 함 빌런은 그럼 뭐 하나? 딱히;; 그냥 다들 행동 라인이 하나임 빌런이 진짜 ㄹㅇ 너무 재미없어서 응징하는데 카타르시스도 안 옴 그냥 그래야 해서 그렇게 되는 느낌뿐... 만약 추구미가 뚜렷한 플롯 같은 거 없이 존윅처럼 강아지가 트리거 돼서 (여긴 복수지만) 주인공을 움직이는 거면 캐릭터 활용이 더더욱 잘되어야 하는데 설정값밖에 없음 내용이 너무 없어서 그냥 뭐가 궁금하지도 않고... 루시랑 카라 유대감도 서사 갖다 붙였다지만 그게 플롯이랑 맞물려 굴러가는 게 아니라 와닿지도 않고 걍 보는 내내 내가 어디에 감겨서 봐야 할지 모른 채 부유하다 옴 히어로물 같은 건 진짜 더더욱 캐릭터빨인데... 많이 아쉽다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