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넘 잘해 보면서 울컥 몇번했음 ㅠ
작년 슈퍼맨은 모난데없이 잘만들었다 싶긴했는데 무난하고 보고 나서 할말은 별로 없었는데
슈퍼걸은 아니 각본이 쫌 너무 쉽게 가는게 아니요 하는 장면이 몇개있는데 그래도 보고나서 막 마음이 가는 영화야 슈퍼걸 캐가 특히 ㅠ
티티티 투명도 들어있어서 이쁜듯
작년 슈퍼맨은 모난데없이 잘만들었다 싶긴했는데 무난하고 보고 나서 할말은 별로 없었는데
슈퍼걸은 아니 각본이 쫌 너무 쉽게 가는게 아니요 하는 장면이 몇개있는데 그래도 보고나서 막 마음이 가는 영화야 슈퍼걸 캐가 특히 ㅠ
티티티 투명도 들어있어서 이쁜듯